
6월 26일
최근 수정 시각:
분류
- 실종된 아이들 사건(Missing Children Incident)이 발생.
- 20XX년, 디지몬
- 후디에몬이 미시마 에리카의 고정되어 있는 시한부 인생을 탈출하여 디지털 월드로 날아가게 되고, 스에도 아케미의 인과 개변을 피한다. 이후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의 엔딩으로 이어진다.
- 마리나 로바치: 소련의 前 리듬체조 선수
- 브리트니 칼보우스키: 미국의 성우
- 테리사 파머: 호주의 배우
- 야스에 노부오: 일본의 정치인
- 일라이 화이트: 미국의 야구 선수
- 라일리 애덤스: 미국의 야구 선수
- 일라이 비얄로보스: 미국의 야구 선수
- 다비: 대한민국의 틱톡커
- 베티: 대한민국의 여성 인플루언서 겸 댄서
- 정수: 대한민국의 가수, 밴드 Xdinary Heroes의 멤버
- 윤솜: 대한민국의 여성 인터넷 방송인
- 권세혁: 대한민국의 가수, 밴드 Dragon Pony의 멤버
- 수연이: 한국의 R&B 가수
- 마우리츠 키에르고르: 오스트리아의 축구 선수
- 데인 머리: 스코틀랜드의 축구 선수
- 타이리언 잉그램도킨스: 미국의 미식축구 선수
- 나가이 카나코 - 8월의 신데렐라나인
- 나루세 마히로 - 레코러브
- 맹삭철 - 길소뜸
- 사지마 유우미 - 스쿨걸 스트라이커즈
- 아리사카 시오리 - 그리자이아: 팬텀 트리거
- 아마카와 호타루 - 그대가 바라는 영원
- 쿠온 아야노 - 하나사키 워크스프링!
- 프랭키 슈타인 - 몬스터 하이
- 그리스 루비온 - GACHIAKUTA
[1] 이 사진만 봐도 이 소년 병사들이 얼마나 이때 당시에 잔혹하고 냉혹한 성격이었는지 확실하게 알 수 있고 이들과 싸우다가 다친 캐나다군 포로들을 두들겨 패고 난 뒤 잔인하게 학살했으며 심지어 부상병들을 아무렇지도 않게 트럭을 타고 지나가다가 깔아뭉개 버린 적도 있었다고 말했던 이들의 학살에서 운 좋게 살아남은 한 캐나다군 병사의 증언도 유명하다. 다만 히틀러 유겐트 기갑사단의 경우에는 유일하게 처벌을 받았기 때문에 예외라고 볼 수 있는데 사단장인 쿠르트 마이어를 포함한 기갑사단 멤버 전원이 워낙에 죄질이 나쁜지라 적군인 연합군들 조차 이들의 무모함과 집요함, 공격성, 잔혹성에 경악을 금치 못했을 정도였다. 그렇게 2차 세계대전 이후 열린 뉘른베르크 군사재판을 통해서 캐나다군 포로와 항복한 영국군 병사들 그리고 미군 포로들과 프랑스 노르망디의 캉에서 살고 있던 현지 민간인들을 잔인하게 학살한 혐의로 처벌을 받았다. 이를 소재로 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인 소년 병사의 마지막 저항도 있는데 여기에 나오는 사람들의 증언과 당시 이야기를 들어보면 다들 미치광이 같았고 그들은 히틀러를 위해서 죽을 준비가 되어 있었으며 어른들보다 훨씬 더 경계해야 할 대상이었다고 한다. 여기로 지원한 소년 병사들 거의 대부분은 전장에서 전사하는 것을 당연하게 받아들였다고 실제 참전자들의 증언을 보면 결코 거짓이 아니다 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2] 11대 닥터가 1996년 부활절에 우주를 재부팅해 없던 일이 되었다.[3] 실제로 6월 26일에 디지몽이 발매된 것을 게임의 엔딩 날짜로 적용시킨 것으로, 스에도 아케미의 인과 개변을 통해 디지몬은 '아이들이 즐기는 휴대용 게임 기계'의 형식을 띄게 되었다.[4] 루프물 특성으로 파생된 캐릭터라 동일하다.[5] kors k의 레이블 S2TB recordings와 Attack the music 소속으로 활동한 인물로 유명하다.
![]()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